㈜엠디스컴퍼니의 새우튀김전문점 브랜드 ‘독도왕새우튀김’이 특수 개발한 프리믹스와 새우손질 노하우로 시간이 지나도 바삭함을 유지하는 독보적인 맛과 건강을 동시에 잡아 눈길을 끈다.
새우는 키토산을 가장 많이 함유하고 있는 저칼로리 고단백질 식품이며 칼슘 함유량이 생선 이상으로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머리 없는 새우는 안 먹는 것보다 못 하다’란 말이 있듯 새우를 통째로 먹는 것이 영양소 섭취에 좋다. 특히 건강에 좋은 성분은 껍질에 대부분 있기 때문에 껍질째로 먹는 것이 좋은데, 독도왕새우튀김은 맛은 물론 건강을 생각하는 영양까지 놓치지 않았다.
또한 6개월간의 연구와 시행착오 끝에 새우머리와 껍질째 튀겨도 이질감이 없어 버리는 것 없이 통째로 먹을 수 있을 만큼 특별한 손질노하우와 최적화된 전용유까지 최상의 조합을 선보여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독도왕새우튀김은 이러한 노하우를 2~3일간의 교육만으로 가맹점주에게 전수하고 있어 업종변경으로 제2의 성공을 이끄는 소자본창업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가맹 사업 4개월여만에 12호점을 오픈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백석점은 과거 꼬치구이집에서 독도왕새우튀김으로 업종변경 후 매출이 수직 상승한 대표적인 사례로 꼽힌다.
독도왕새우튀김이 예비 창업자는 물론 기존의 자영업자들에게 각광받는 이유는 저렴한 비용으로 업종 변경이 가능하며, 부부가 함께 점포를 운영할 수 있는 부부창업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기 때문이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일 매출 100만원 이상도 2인 운영이 가능할 만큼 시스템이 체계화되어 있다. 특히 독도왕새우튀김만의 노하우를 직접 전수하기 때문에 전문 주방인력이 없이 운영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라며 “이러한 시스템이 인건비에 대한 부담을 줄여 업종변경이 많은 이유로 분석된다”고 전했다.
독도왕새우튀김 가맹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rpm9@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