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지프 “3월 한 달간 최대 1400만원 할인”

발행일 : 2019-03-04 21:59:04
지프 “3월 한 달간 최대 1400만원 할인”

지프가 3월 한 달 동안 ‘어드벤처 데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지프 ‘어드벤처 데이’는 꾸준한 성장률을 보이고 있는 지프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더 많은 고객들과 공유하기 위한 첫 번째 브랜드 캠페인으로, 모험을 상징하는 독보적인 4×4시스템 할인 및 전무후무한 특별한 프로모션, 전국 17개 전시장에서 동시 진행하는 고객시승행사 및 선물 증정, 3월 지프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료 캘리포니아 항공권(1인 2매)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우선 지프는 300만원 상당의 4×4시스템을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지프의 모든 모델은 지구상에서 가장 운전하기 어려운 지역에서 설계되어 시험을 거치기 때문에, 어떤 날씨와 도로 상황에 구애받지 않고 모험을 즐길 수 있다. 이처럼, 독보적인 오프로드 기능인 사륜구동 시스템 자체가 브랜드의 DNA라 할 수 있는 지프의 전 차종에는 각 모델별로 특화된 사륜구동 기능이 장착되어 있으며, 어떤 상황에서도 최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설계된 지프 셀렉-터레인(Jeep Selec-Terrain) 지형설정 시스템과의 조화로 모험을 위한 주행성능을 제공한다.

이번 ‘어드벤처 데이’ 특별 혜택을 적용받으면, 지프 그랜드 체로키는 최대 1400만원 할인된 4840만원(로열티 혜택 포함)에 소유할 수 있으며, 지난 1월 높은 판매량을 보이며 두각을 나타낸 준중형 SUV 컴패스는 최대 700만원 할인된 3270만원(로열티 혜택 포함)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체로키와 랭글러는 각각 300만원 상당의 4×4시스템 할인 혜택이 적용된 특별가를 제공한다.

지프는 매월 셋째 주 토요일 전국 고객시승행사인 ‘Jeep Cafe Day’에서 ‘어드벤처 데이’를 테마로 시승행사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프 까페 데이(Jeep Cafe Day)’는 오는 3월 16일에도 전국 17개 공식 전시장에서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며, 방문고객 대상 지프 전 차종 시승, 푸드 케이터링 및 트래블 네임택 만들기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어드벤처 데이 이벤트 기간 동안 공식 전시장을 방문해 구매상담 및 시승을 진행하는 고객에게는 각각 지프 프리즈비와 셀카 스틱을 제공한다. 또, 행사기간 중 지프를 구매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발된 2인(1인 2매)에게 캘리포니아(인천-샌프란시스코 직항)로 떠날 수 있는 항공권(유나이티드항공 제공)을 증정한다.

FCA 코리아 파블로 로쏘 사장은 “지프의 독보적인 사륜구동 시스템과 브랜드 핵심가치 중 하나인 모험을 더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어드벤처 데이’를 선보인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으로 지난해 수입 SUV브랜드 3위, 올 1월에는 수입 SUV브랜드 1위라는 쾌거를 이루어냈다. 지프는 앞으로도 정기적으로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해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