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액세서리 더블 프로모션’ 실시

발행일 : 2020-01-13 16:00:36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액세서리 더블 프로모션’ 실시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재규어 랜드로버 액세서리 더블 프로모션’을 오는 3월까지 진행한다.

전국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서비스센터에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액세서리 전 품목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모바일 QR코드를 통해 KB캐피탈 12개월 무이자 할부 금융상품 신청이 가능하도록 해 쉽고 간편하게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웃도어 활동에 필수적인 액세서리뿐 아니라 도심 운행 시 편의를 제공하는 액세서리를 할인해 고객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으로 차량을 꾸밀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액세서리 더블 프로모션을 통해 구매 가능한 뉴 디스커버리 탈착식 토우바는 차량, 캠핑 트레일러, 보트 등을 견인할 수 있으며, 견인 중량이 3500㎏에 달한다. 또한 레인지로버 고객들이 가장 많이 장착하는 액세서리인 전동식 사이드스텝은 실용적이면서 스마트하게 탑승객의 차량 승하차를 도우며 도어가 닫혀있을 때는 차량 하단부에 깔끔하게 접혀 수납된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액세서리 더블 프로모션’ 실시

재규어 콤팩트 퍼포먼스 SUV E-PACE의 아쿠아 캐리어는 서핑보드, 카약, 세일보드 등 다양한 수상스포츠 장비 운반을 위한 실용적인 캐리어이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 XF 고객들이 선호하는 액세서리인 유광 블랙 미러 캡을 통해 고객들은 차량에 다이내믹한 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백정현 대표는 “재규어 랜드로버의 브리티시 럭셔리 감성을 더해 고객들이 차별화된 본인만의 카 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새해에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