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교육

아이스크림에듀, ‘두근두근 입학 준비 이벤트’ 오픈

발행일 : 2020-02-10 09:45:00
아이스크림에듀, ‘두근두근 입학 준비 이벤트’ 오픈

​초등 1위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을 만든 아이스크림에듀는 예비 초등 학부모들을 위한 '두근두근 입학 준비 댓글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아이스크림에듀의 이번 이벤트는 초등학교 입학 전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점 또는 가장 걱정되는 점 등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댓글 중 많은 학부모들의 공감을 받은 댓글을 선정해 작성자에게 일룸 책상, 시디즈 의자, BHC 치킨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초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입학 준비로 걱정이 많은 예비초 학부모들의 고민을 함께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정규 교육시설인 초등학교에 입학하면, 학습부터 생활습관까지 학부모들이 신경 쓸 것이 많은데, 댓글을 통해 서로의 고민을 나누며 필요한 정보를 함께 공유하겠다는 취지다.

아이스크림에듀의 이호성 마케팅실 실장은 “초등학교 입학은 자녀에게도 큰 변화지만, 학부모에게도 큰 변화”라며 “아이가 좋아하는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활용해쉽고 재미있게 학교 가기 전 알아야 할 사항들을 확인하고, 학교생활에 자신감을 키울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스크림 홈런’ 역시 예비초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학교생활을 미리 체험해볼 수 있는 참여형 콘텐츠 ‘안녕! 학교’를 비롯해, 예비 초등학생에게 꼭 필요한 읽기, 받아쓰기 콘텐츠, 아이의 학습 습관을 미리 잡아줄 수 있는 ‘AI생활기록부’ 등을 통해 아이 스스로 입학을 준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