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교육

아이스크림에듀, 후기 이벤트’ 오픈

발행일 : 2020-04-21 15:40:00

인기있는 서비스 선택 후 후기 작성…‘홈런 패밀리위크’ 첫 이벤트

아이스크림에듀, 후기 이벤트’ 오픈

초중등 스마트홈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을 서비스하는 아이스크림에듀는 ‘사랑해요 홈런! NO.1 홈런 후기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1일 밝혔다.

아이스크림에듀의 이번 이벤트는 아이스크림 홈런에서 가장 사랑하는 서비스를 골라 홈페이지에 후기를 남기면 참여할 수 있다. 학교공부, 글로벌리더십, 코니월드, AI생활기록부 등 홈런만의 서비스가 대상이다. 당첨자들에겐 홈런 골드바 1돈, 온라인 상품권, 스냅스 사진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전용 학습기로 전 학년 교과 학습뿐 아니라 소프트스킬까지 균형 있는 교육을 제공하는 아이스크림 홈런에 대한 회원들의 목소리를 감사히 청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은 5월 10일까지이며, 당첨자는 5월 25일 발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스크림 홈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스크림에듀가 야심차게 준비한 ‘홈런 패밀리위크’의 첫 이벤트이기도 하다. ‘홈런 패밀리위크’란 누적 정회원 43만 명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매달 선보이는 이벤트들을 통칭한다.

아이스크림에듀의 이호성 마케팅실장은 “그동안 43만여 명의 아이들과 학부모님들께서 저희 홈런에 보내 주신 사랑에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양질의 콘텐츠는 물론이거니와 홈런 패밀리들이 재밌게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더욱 자주 마련할 테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상원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