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메르세데스-벤츠, 봄맞이 차량 무상 점검 실시

발행일 : 2020-04-28 09:19:22
메르세데스-벤츠, 봄맞이 차량 무상 점검 실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봄철 차량 관리 및 안전 운전을 위해 자동차를 무상으로 점검해 주는 ‘2020 블루밍 서비스 캠페인’을 오는 5월 23일까지 실시한다.

‘2020 블루밍 서비스 캠페인’은 지난 20일부터 5주간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방문 고객에게는 차종과 관계없이 엔진오일, 냉각수, 에어필터, 타이어,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배터리 등에 대한 전문 테크니션의 점검 서비스가 무상으로 제공된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2020 블루밍 서비스 캠페인’ 기간 동안 실내 공기정화 필터 및 엔진오일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유상 수리 및 사고 수리를 완료하는 고객에게는 워셔액 2ℓ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등의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김지섭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황사와 꽃가루 등의 봄의 불청객에 대비해 차량을 적극적으로 관리하고 안전하고 즐겁게 운전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자 블루밍 서비스 캠페인을 펼치게 됐다”며, “앞서 진행 중인 ‘고객 안심 프로그램’ 등과 같이 고객들이 더 나은 운전 환경을 경험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