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모터스포츠

노동기, CJ슈퍼레이스 5전 승리…엑스타레이싱 시즌 첫승

발행일 : 2021-11-07 14:17:51
노동기, CJ슈퍼레이스 5전 승리…엑스타레이싱 시즌 첫승

2021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5, 6라운드가 더블 라운드로 연달아 치러지는 가운데, 6일 열린 삼성화재 6000 클래스 5라운드 결승에서 엑스타 레이싱의 노동기가 폴 투 윈으로 시즌 첫 승리를 따내며 팀에 값진 선물을 안겼다. 같은 팀 동료 이정우도 3위로 경기를 마쳐 엑스타 레이싱팀 소속 선수 두 명이 포디움에 함께 올라 올 시즌 우승 없이 주춤했던 팀의 명예를 회복시켰다.

노동기는 예선 1위를 기록하며, 삼성화재 6000 클래스 5라운드 폴 그리드로 결승에 나선 뒤 뒤따르는 선수들의 거센 추격을 따돌리고 제일 먼저 체커기를 받아냈다. 노동기의 시즌 첫 승이자 개인 통산 3번째 우승이다. 노동기에 이어 볼가스의 김재현이 2위, 이정우가 3위에 올랐다. 김재현은 지난 4라운드에 이어 다시 한번 2위를 기록하면서 연속으로 포디움에 올라 물오른 실력을 과시했다.

노동기, CJ슈퍼레이스 5전 승리…엑스타레이싱 시즌 첫승

금호 GT1 클래스에서는 이창욱(퍼플모터스포츠)이 우승을 차지했고, 정경훈(서한GP)이 2위, 한민관(쿼드로 이레인레이싱팀)이 3위를 기록했다. GT2 클래스에서는 이중훈(부산과학기술대학교 레이싱팀), 소순익(스토머레이싱), 박재홍(위드모터스포츠)이 나란히 포디움에 올랐다.

더블라운드 첫날 경기가 엑스타 레이싱의 선전으로 마무리된 가운데, 곧바로 이어지는 6라운드에서 분위기를 반전하기 위한 각 팀의 경쟁이 더욱 거세질 것으로 예상된다. 2021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6라운드는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유튜브, 페이스북, 홈페이지와 네이버TV, 카카오TV 등 디지털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채널A, 채널A 플러스, tvN SHOW 채널을 통해 TV 생중계된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