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 일상회복 위드코로나로 다시 돌아오는 일상, 다시 시작되는 미래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손오공이 2021년 크리스마스 시즌 첫 번째 프로젝트로 ‘꿈을 키워주세요 : BTSX바비’를 실시한다.
손오공은 12월까지 온라인에서 ‘꿈을 키워주세요 : BTSX바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바비는 놀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다양한 직업을 경험하게 할 수 있는 직업체험 완구로써 미국, 유럽 등 전 세계 부모들이 딸에게 직업관을 교육하는 시작점으로 활용되고 있다.
이번 ‘꿈을 키워주세요 : BTSX바비’는 파일럿&승무원, 요리사&바리스타, 패션디자이너&모델을 꿈꾸는 아이들을 위한 세트 구성으로 내일의 꿈을 만나고 그 꿈이 빛나길 응원하는 부모의 마음을 담았다.
‘BTSX바비 파일럿 승무원 역할놀이 세트’는 파일럿 바비와 7명의 BTS 패션돌이 함께 핑크 비행기를 타고 비행기를 조종하는 파일럿이 되거나 승객을 안내하는 승무원, 세계 곳곳을 소개해 주는 여행 작가 혹은 여행 가이드 등 비행기를 주제로 다양한 직업을 체험하며 핑크빛 세계여행을 떠난다.
셰프와 바리스타를 테마로 한 ‘BTSX바비 요리사 역할놀이 세트’는 럭셔리 부엌에서 20가지가 넘는 조리기구로 요리하고 디저트를 만들며 BTS 패션돌 제이홉과 바비가 함께 힘을 합쳐 멋진 식탁을 완성 시킨다.
‘BTSX바비 패션디자이너 모델 역할놀이 세트’는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 IDOL의 패션 콘셉트를 구현한 BTS 패션돌 제이홉과 세분화된 관절로 다양한 포즈 연출이 가능한 구체관절 커리어 바비, 그리고 바비를 스타일링 할 수 있는 패션&액세서리 4종이 모두 포함되어 꿈꾸던 패션 플레이가 가능하다.
손오공은 장난감으로 펼쳐지는 아이들의 무한한 가능성, 상상하는 것이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꿈 응원 캠페인 ‘Dream with Toy’를 진행 중이다. 지난 9월 캠페인 일환으로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지역 아동들의 학대 예방 및 학대피해아동 보호와 치료를 담당하는 아동보호전문기관에 바비와 BTS 인형과 등 손오공 완구를 기부한 바 있다.
손오공 바비 브랜드 담당자는 “아이들에게 미래의 자신의 모습을 그려보고 ‘되고 싶다’라는 꿈을 심어 줄 첫 단추로 바비가 제격”이라며 “꿈이 더 다양하고, 더 화려하게 펼쳐질 수 있게 아이들의 가능성을 커리어 인형 바비와 BTS 인형으로 키워달라”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