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로봇카페 비트, 신메뉴 3종 출시

‘스위트 홀리데이’ 등 신메뉴 3종…성탄 데코레이션 선보여

발행일 : 2021-12-01 12:50:00
로봇카페 비트, 신메뉴 3종 출시

다날의 푸드테크 전문 기업 비트코퍼레이션은 무인 로봇카페 ‘비트’가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시즌 메뉴 등 신메뉴 3종을 출시하고 성탄 데코레이션으로 새 단장을 했다고 1일 발표했다. 이와 함께 기념 이벤트도 실시한다.

비트는 신메뉴 △스위트 홀리데이 △바나라떼 △바나나우유를 새롭게 선보였으며 세 메뉴 모두 ‘핫(hot)’과 ‘아이스(ice)’ 중 선택해서 즐길 수 있다.

성탄 분위기의 색감을 담은 ‘스위트 홀리데이’는 휴일의 달콤하고 편안한 휴식을 담은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판매 메뉴로 오는 1월 30일까지 판매된다. 은은한 향의 캐모마일과 리치의 과즙, 상큼한 레드커런트의 산미가 어우러져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주는 힐링 음료다.

심신안정에 효과가 좋은 캐모마일을 저온추출공법으로 추출해 원료 유효성분을 유지한 것이 특징으로, 캐모마일 고유의 맛과 향을 극대화했으며, 리치 착즙액과 레드커런트 퓨레를 사용해 과일 그대로의 맛을 제공한다.

또한 ‘바나라떼’는 진한 에스프레소와 달콤한 바나나가 조화된 신메뉴이며, ‘바나나우유’는 커피가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을 위해 에스프레소를 빼고 신선한 우유에 바나나를 더한 음료다. 두 음료에는 바나나의 맛과 향을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 높은 품질로 숙성된 캐번디쉬 바나나만 적용했으며, 풍부한 크림과 케인슈가가 어우러져 크림처럼 부드러운 달콤한 맛을 선사한다. 칼륨과 철분이 풍부해 혈압조절과 빈혈 예방에 좋은 바나나가 함유된 두 음료는 연말 시즌 이후에도 지속 판매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비트는 전 매장에 크리스마스 데코레이션을 실시했다. 밝고 따뜻하면서도 파티 분위기를 내는 장식들로 성탄 기분을 살렸으며, 전국 모든 비트 매장의 데코레이션 비용 전액을 비트코퍼레이션 본사가 지원해 가맹점주들의 비용 부담을 없앴다.

비트는 크리스마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1일부터 선착순 종료시까지 비트에 방문해 크리스마스 장식을 사진 찍어 로봇카페 비트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진행하는 방문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선착순 500명까지 ‘스위트 홀리데이’ 무료 쿠폰 2매를 받을 수 있다.

비트코퍼레이션 이준민 사업본부장은 “연말 시즌을 맞아 한 해 동안 지친 심신의 힐링을 돕는 건강한 재료가 들어간 신메뉴들을 출시했다”며 “크리스마스 테마로 꾸민 로봇카페 비트에서 힐링 음료와 함께 성탄 분위기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로봇카페 비트는 로봇 바리스타 비트가 24시간 근무해 상주 인력 없이 주문부터 결제, 제조, 픽업 등의 전 과정이 무인으로 이뤄지는 미래형 카페로 서울, 경기, 대전, 제주 등 전국 각지의 오피스 및 주거 상권에 빠르게 진입해 B2C 영역을 확대해 오고 있다. 현재 비트에서는 커피류 및 각종 음료뿐 아니라 스낵류와 푸드, 머그잔, 아이스크림류 및 트렌디한 MD 상품까지 높은 가성비와 가심비의 다양한 품목을 선보이고 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