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손오공, ‘바비 세트’ 토이저러스 할인 판매

발행일 : 2021-12-07 11:00:00
손오공, ‘바비 세트’ 토이저러스 할인 판매

완구 전문기업 손오공은 좀 더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 ‘바비 피아트500 자동차 세트’를 선보이고 토이저러스 단독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바비 피아트500 자동차 세트’는 글로벌 패션 아이콘 브랜드 바비(Barbie)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이탈리아의 감성을 담은 자동차 모델 피아트 500을 컬래버레이션 한 제품이다.

유럽의 인기 소형차 피아트 500은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젊은 소비자층에 어필하고 있으며 바비 인형 탄생 50주년을 기념해 바비 스페셜 모델을 제작, 핑크 컬러의 '피아트500 바비 에디션'을 출시한 바 있다.

손오공에서 선보이는 ‘바비 피아트500 자동차 세트’는 바비의 시그니처 컬러인 ‘핫핑크’로 반짝이는 4인승 오픈카로 안전벨트, 내비게이션 등 실제 자동차 같은 섬세한 디테일을 자랑한다. 또한 내부 시트는 화이트와 바비의 아이코닉 한 로고로 장식되어 있어 피아트 500의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감각과 바비의 사랑스러움을 함께 표현했다.

차량 외에도 그린 빛 잎사귀가 싱그러움을 더해주는 로맨틱한 드레스에 흰색 운동화로 발랄한 휴양지 룩을 완성한 금발 웨이브의 바비 싱글 돌 1개가 포함돼 있다.

손오공 바비 브랜드 담당자는 “두 패션 아이콘이 만나 더욱 트렌디하고 로맨틱한 바비인형과 피아트 500으로 재탄생됐다”며 “성인 컬렉터와 꼬마 숙녀 모두의 마음을 설레게 할 ‘바비 피아트500 자동차 세트’는 엄마와 딸이 서로의 취향을 공유할 수 있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