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종합숙박 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이영지에 이어 장범준 버전의 시즌 캠페인 콘텐츠를 공개, MZ세대를 비롯한 대중과의 소통감성을 표출한다.
9일 여기어때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브랜드 캠페인 영상 장범준 편을 공개했다.
최근 이영지 편에 이어 두 번째로 공개된 '장범준 편' 영상에는 겨울 부산 바다를 배경으로 한 프라이빗 파티룸에서 브랜드 CM송을 가창하는 장범준의 모습이 담겨있다.
단순한 멜로디를 배경으로 장범준 특유의 포근한 목소리로 반복되는 가사를 통해 '여행 할 때 여기어때'라는 핵심 메시지를 자연스레 전하는 바가 눈길을 끈다.
여기어때는 이영지·장범준 등 아티스트와의 컬래버 콘텐츠와 함께, 이달 말까지 틱톡 플랫폼을 활용한 ‘#여기어때챌린지(당첨자 100명, 1000만원 상당 숙박쿠폰 증정)’를 전개하는 등 MZ세대와의 소통감을 더욱 적극적으로 펼쳐갈 계획이다.
또한 결제사별 중복할인(최대 10%) 등 혜택과 함께 친환경 여행인증샷 (5만원 여행지원 쿠폰 추첨증정), 겨울여행 고객을 위한 20만원 쿠폰팩부터 매주 5000명을 대상으로 한 9900원 랜덤 여행 럭키백, 해외여행 기회를 제공하는 연말 특급 도전 룰렛 등 다채로운 연말 이벤트로 대중공감의 숙백·액티비티 플랫폼의 이미지를 갖춰나갈 예정이다.
김용경 여기어때 브랜드실장은 “전 세대를 아우르는 시즌송 강자 장범준을 모델로 선정해 겨울 음원 열풍을 만들고 싶었다”며 “MZ 세대가 열광하는 틱톡 플랫폼을 활용해 2030세대를 중심으로 관심을 끌어올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