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는 기술직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기술단기’가 오는 26일 업계 최초로 ‘2022년 1회 서울시 지방공무원 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풀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사전에 예약하거나 수험 응시표를 인증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술단기의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서울시에서 진행하는 공개 경쟁 직렬 산림자원, 조경, 보건, 건축직과 경력 경쟁 직렬 의료기술, 약무, 간호, 지적직에 해당하며, 시험 종료 후 수험생이 자신의 점수를 입력하면 빠르게 합격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기술단기는 오류 없는 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별도의 개발 TF 팀을 꾸려 합격 예측 정확도 99.9%를 기록했다.
특히 PC는 물론이고 모바일, 태블릿에서도 답안을 입력하면 빠르고 간편하게 채점 후 △직렬별 성적분포 및 체감 난이도 △과목별 성적 분포 △실시간 합격예측 및 분석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시험 종료 후에는 기술단기 대표 강사진의 시험 총평 및 해설 강의도 제공한다. 간호 민경애, 보건 김태윤, 생물 조주원, 지적 이영수, 건축 안남식, 의료관계법규 김태윤 강사가 과목별 출제 경향을 꼼꼼히 분석하고 시험의 포인트를 설명해 수험생들의 시험에 대한 이해도와 학습력을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기술단기는 풀서비스 오픈에 맞춰 합격 기원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풀서비스 오픈일인 26일 이전에 예약하는 수험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간편한 한끼 세트 △CU 상품권 △페레로로쉐를 증정하며, 수험 응시표를 인증하면 △투썸플레이스 딸기 생크림 케이크 △굽네 치킨 세트 △교보문고 상품권을 지급한다.
기술단기 관계자는 “회사 내 별도의 TF를 꾸려 예측 정확도 개선에 거듭 힘쓴 결과, 실제 공무원 시험 성적 분포와 비교했을 때 99.9%의 정확도를 기록한 만큼 이번에 오픈한 풀서비스가 많은 수험생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이번 풀서비스 오픈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기술단기는 기술직 전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기술단기 풀서비스 관련 자세한 사항은 기술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 이벤트는 시험 당일 오후 10시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