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골프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새내기 골퍼도 골프용품을 가성비 높게 준비할 수 있도록 상품을 구성했고, 필드용품, 연습용품 등 총 7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필드용품은 골프공, 골프장갑 등이 준비됐다. ‘고반발 골프공’은 코어 설계로 반발과 탄성을 극대화해 비거리거 늘어날 수 있도록 했고, ‘로스트볼’은 10개입으로 컬러공과 화이트공이 모두 판매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 아이템이다.
골프 장갑은 천연 양피로 제작되어 착용감과 그립감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고, 사이즈 별로 준비돼 손의 크기에 따라 구매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실리콘 볼 픽업’은 골프 채 끝에 끼워 골프 공을 쉽게 처리할 수 있고, ‘클립형 자석 볼마커’는 모자 챙 등에 끼위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아직 날씨가 추워 방한을 위한 필드용품이 필요한데, 이번 기획전에서는 핫팩을 다양하게 판매한다. ‘붙이는 핫팩 대용량’은 지속시간이 12시간 정도로 야외에서 사용하기 적당하고, ‘부착형’이라 추위를 잘 느끼는 부분에 착용하면 된다. ‘미니 핫팩’도 마련되어 바지 주머니 속이나 외투 주머니 안에 넣어도 부담되지 않는다.
연습용품은 아이와 함께 골프놀이를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골프퍼팅 연습매트’는 가로가 약 2m로 사이즈로, ‘거리 가이드와 퍼팅 가이드’가 있어 퍼팅 연습에 도움을 줄 수 있고, ‘미니 골프 라켓세트’를 같이 구매하면 아이와 재미로 즐길 수 있는 골프놀이가 가능하다. ‘골프 얼라인먼트 스틱’은 스윙연습과 방향성 연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으로 상품 안에 사용설명서가 같이 있어,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골프는 즐기는 연령대가 다양해지면서 초보골퍼도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다이소 골프용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쇼핑의 즐거움이 가득한 기획전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