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출판사는 대표 교육 브랜드인 푸르넷과 잉글리시버디가 각종 브랜드 시상식에서 총 3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금성출판사의 대표 교육브랜드 푸르넷의 유아·초·중등 전문 학습 프로그램 ‘푸르넷 공부방’과 중등 온라인 학습 사이트 ‘푸르넷 에듀’는 ‘2022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에서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푸르넷 공부방은 17년 연속 공부방·홈스쿨 부문 대상을, 푸르넷 에듀는 13년 연속 중등 이러닝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17회를 맞이한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은 전국 초중고 학부모의 설문조사를 기반으로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 인지도, 만족도 평가를 거쳐 우수한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잉글리시버디’는 ‘소비자가 선정한 2022 대한민국 교육대상’에서 초·중등 영어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파닉스 리딩부터 미국 교과리딩까지 학습 가능하도록 구성됐으며, 옥스포드 등 글로벌 출판사 원서를 통해 영어의 5대 영역을 고루 키울 수 있다. 다양한 독후활동을 통해 영어로 사고하고 표현하며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금성출판사 관계자는 “지난 한 해 금성출판사는 자사의 우수한 학습 콘텐츠를 강화하고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해왔기에 이번 수상이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블렌디드 러닝 시스템’이라는 장점을 살리면서도 에듀테크 등 최신 교육 트렌드를 반영한 학습 콘텐츠를 제공해 학생, 학부모들에게 만족과 신뢰를 주는 브랜드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