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는 경찰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경단기’가 2022년 경찰공무원 1차 시험을 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3월 26일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3월 26일 경찰 공무원 시험 당일 △시험 직후 채점 서비스 제공 △실시간 경쟁률 확인 △지역별, 직렬별 예상 합격선을 제공해 수험생이 보다 빠르게 시험 합격선을 확인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2014년 이후로 누적해온 20만 여건의 데이터를 바탕으로 실제 합격선 대비 수험생 점수의 위치를 알 수 있다. 시험 직후에는 김중근, 강해준, 윤우혁, 이우진, 김현조 등 경단기 강사들이 시험총평을 비롯해 킬러문항과 2차 시험 출제 경향을 분석해주는 라이브 토크쇼도 진행할 예정이다.
경단기는 합격예측 풀서비스 오픈과 함께 수험생을 대상으로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예약 이벤트 △수험표 인증 이벤트 △소문내기 이벤트 등 세 가지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25일까지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는 3월 모의고사 무료 응시 쿠폰과 22년 1차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12월&1월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온라인 문화상품권 3천원권이 추가 지급된다. 합격예측 풀서비스에 본인의 성적과 수험표를 인증하는 수험생 전원에게는 1차 대비 면접&체력 특강을 전달하고, 추첨을 통해 아웃백 디지털 상품권부터 온라인 문화상품권 3만원권 등 6종의 선물을 약 100 명에게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이번 이벤트를 다른 수험생들에게 알려주는 참여자에게는 23년 경단기 1차 0원 프리패스부터 교보문구 기프트카드 1만원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