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출판사는 새 학기를 맞아 ‘Aha!’ 과학 전집 소세트, ‘오! 역사논술’ 2종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Aha!’는 과학 지식을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는 만화형 학습 도서로 기존 80권 분량의 전집의 소세트를 신규 출시했다. 이번 소세트는 △물질과 에너지 △지구와 환경 △우주 구성 중 원하는 주제만 골라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해 실용성을 높였다.
‘Aha’는 초중등 과학 교과 과정과 연계해 학습 효과를 높였으며, 다양한 시각 자료와 실생활 적용 예시를 추가해 어린이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게 했다. 독서를 마친 후에는 진단 학습이 가능한 ‘도전! 과학왕 레벨 테스트’ 코너 등을 통해 자기 주도 학습 능력도 키울 수 있다.
‘Aha!’ 소세트는 금성출판사 공식 쇼핑몰인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옥션, 쿠팡 등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소세트 출시 이벤트로 전집과 소세트를 모두 정가 대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오! 역사논술’은 전국 3000여 푸르넷 공부방에서 푸르넷 선생님과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된 금성출판사의 역사논술 프로그램이다. 현직 초등학교 교사가 집필한 교재를 활용해 푸르넷 선생님과 한국사 학습을 진행한 후, 해당 학습과 관련된 주제로 논술 수업을 진행한다. 본교재 외에도 북아트 등 재미있는 활동자료를 비롯해 동영상 강의인 ‘한국사 키워드 썸강’을 제공하며, 매월 제공되는 40문항의 퀴즈를 통해 역사 실력을 높일 수 있다. ‘오! 역사논술’ 특강은 전국 푸르넷 지점에 문의 후 신청할 수 있다.
금성출판사 관계자는 “새 학기를 맞아 기존 과학 전집을 실용성 있게 구매할 수 있는 소세트, 한국사에 논술이 더해진 역사 논술 학습 프로그램을 출시했다”며 “시각 자료, 퀴즈 등 풍성한 학습 자료가 더해진 도서를 재미있게 읽으며 학교 교과 성적까지 높이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