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게임
HOME > 게임

컴투스홀딩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업데이트

신규 캐릭터 ‘랑’ 등장

발행일 : 2022-03-30 15:20:00
컴투스홀딩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업데이트

컴투스홀딩스는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캐릭터 ‘랑’이 최초로 등장했다. 랑은 시원한 바다색 의상을 착용한 매력적인 소녀 검객으로 쌍검과 물의 힘을 사용해 파도처럼 적을 쓸어버리는 독특한 전투 스타일을 지녔다. 또한, 실드 파괴 수치를 상승시키는 ‘칭호 스킬’이 추가돼 전력 상승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칭호 스킬은 각종 미션을 달성해 얻는 포인트로 습득할 수 있다.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한 편의성 개선도 이뤄졌다. 성장 업적과 수집 업적은 캐럿을 활용해 즉시 완료할 수 있게 되어 신속한 게임 진행을 지원한다. 또한 소지품에서 전투력이 높은 장비를 자동으로 찾아 장착할 수 있는 기능과 장비 제작 시 제작 연출을 스킵하는 기능이 추가됐다. 이 외에도 날개 아바타 착용 제한 레벨이 사라져, 누구나 자신이 생성한 캐릭터에 아바타를 장착할 수 있게 됐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다음달 26일 까지는 ‘랑 레벨업 이벤트’가 진행된다. 랑의 레벨, 전투력 등 캐릭터 육성 정도에 따라 ‘각성석’, ‘라피스’, ‘초월장비’ 등 각종 성장 아이템이 지급된다. 다음달 14일 까지는 ‘랑 업데이트 기념상점’이 오픈된다.

해당 상점에서는 ‘스킬 오팔’, ‘운석’ 등 풍성한 아이템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음 업데이트 시까지 출석부 이벤트가 진행된다. 14일간 누적 접속 시, ‘전설 아바타 티켓 2개’, ‘캐럿 1만 5천개’, ‘라피스 1만 5천개’ 등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