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금융

NH농협은행, ‘2021 슈퍼맵시스타’ 시상식 개최

발행일 : 2022-03-30 16:10:00
NH농협은행 권준학 은행장(왼쪽 첫 번째)과 금융노조 NH농협지부 김용택 위원장(왼쪽 네 번째)이 ‘2021 슈퍼맵시스타’로 선정된 기현경 과장(왼쪽 두 번째), 권유미 계장(왼쪽 세 번째)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 권준학 은행장(왼쪽 첫 번째)과 금융노조 NH농협지부 김용택 위원장(왼쪽 네 번째)이 ‘2021 슈퍼맵시스타’로 선정된 기현경 과장(왼쪽 두 번째), 권유미 계장(왼쪽 세 번째)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30일 서울 중구 농협은행 본사에서 ‘2021 슈퍼맵시스타’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2021 슈퍼맵시스타’는 금융소비자보호와 친절한 고객응대, 마케팅 역량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경남 김해동지점 백미연 과장, 경기 송탄남지점 권유미 계장, 광주영업부 기현경 과장이 선정됐다.

슈퍼맵시스타들에게는 표창과 상패, 포상품 등이 제공되며, 농협은행 CS홈페이지 내 명예의 전당과 본사 로비, 교육원 미디어월에 직원들의 우수 활약상과 사진이 등재된다.

권준학 은행장은 “코로나19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고객 소통의 최일선인 영업 현장에서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해주신 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수상자를 비롯한 모든 임직원들이 고객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열정으로 지속적인 고객감동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