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란티스 코리아가 봄을 맞아 4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지프·피아트·크라이슬러 차종을 대상으로 전국 지프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22 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통해 겨울 혹한기를 견딘 차에 손상된 부분은 없는지 확인하고, 본격적인 봄을 앞두고 고객이 더욱 안전한 환경에서 운전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캠페인 기간에 고객이 경제적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모파(MOPAR) 순정부품 및 액세서리를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봄철 차량 정비 시 교체 빈도가 높은 캐빈필터, 오일필터, 트랜스미션 오일, 브레이크 오일은 1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코로나19가 장기화함에 따라,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의 감염병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해 전 차종 대상 소독 서비스도 함께 지원할 예정이다.
스텔란티스 코리아 제이크 아우만 사장은 “제품과 서비스, 고객 경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고객이 최우선이라는 사명을 중심에 두고, 봄을 맞이한 고객이 더욱 안전하고 편안한 여정을 즐길 뿐 아니라 경제적인 혜택 또한 체감할 수 있도록 마련한 캠페인”이라며 “앞으로도 한국 고객들의 눈높이에 부합하는 고품질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