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게임
HOME > 게임

라인게임즈, ‘언디셈버’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발행일 : 2022-04-01 11:00:00
라인게임즈, ‘언디셈버’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라인게임즈는 멀티플랫폼 핵앤슬래시 액션 RPG ‘언디셈버(UNDECEMBER)’에서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 주안점은 크게 두 가지로, 전투 콘텐츠 추가를 통한 싱글 플레이 재미 확대와 캐릭터 성장의 도모다.

먼저 추가된 싱글 콘텐츠 ‘공허의 틈’은 이용자들이 플레이를 통해 마주쳤던 액트(Act) 보스들과 다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보스 캐릭터 속성은 1주일마다 변경돼 일종의 리그제 형식을 띈다.

이용자는 해당 콘텐츠를 플레이해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때마다 맹세 점수를 획득할 수 있으며, 포인트를 쌓아 각종 ‘오브’, ‘룬 순백 에센스’, ‘전설 상승 에센스’ 등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30레벨 전설 룬(Rune)에 적용되는 새로운 성장 축인 ‘룬 각성’을 추가했다. 룬 각성에 필요한 각인석은 전설 등급 룬 분해 시 획득이 가능하며, 이를 소비 해 룬에 각성 옵션을 부여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적용되지 않는 링크 룬과 일부 보조 룬 각성은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예정이다.

고레벨 상위권 유저들을 위한 ‘권능 옵션’도 업데이트 됐다. 권능 옵션이 부여된 장비는 ‘카오스 던전’ 플레이로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장비는 다양한 고유 옵션과 빌드 완성도를 높이는 ‘접두’, ‘접미’ 옵션이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 인챈트에서 권능 에센스를 통해 모든 등급의 일반 장비에 권능 옵션을 부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업데이트를 통해 모든 장비 에센스가 경매장 거래 가능 상품으로 변경되며, 경매장에 등록할 수 있는 아이템 수가 3개에서 5개로 증가해 플레이 편의성이 높아졌으며, ‘카오스 던전’ 플레이 재미가 높아질 수 있도록 ‘카오스 카드 미션’이 새롭게 추가됐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