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게임
HOME > 게임

위메이드플레이, 유기동물 지원 사회공헌

올해 첫 게임 사회공헌 이벤트 '반짝반짝 링고의 유리병' 진행

발행일 : 2022-04-01 11:50:00
위메이드플레이, 유기동물 지원 사회공헌

위메이드플레이는 모바일 게임 '애니팡 터치' 이용자들과 함께 유기동물 치료 및 급식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이벤트 ’반짝반짝 링고의 유리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애니팡 터치' 이용자들의 퍼즐 스테이지 클리어로 증정되는 별 150만 개가 누적되면 위메이드플레이가 유기동물을 위한 지원금을 기부하는 행사다. 4월 5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위메이드플레이는 유기동물 보호시설인 더봄센터에서 보호 중인 유기견과 유기묘 5마리의 치료비, 사료 구입비를 후원할 예정이다.

또한 위메이드플레이는 별을 30개 이상 모은 이용자 모두에게 하트, 폭탄 팡이, 블록 스푼 등 아이템을 선물하며 게임을 통한 사회공헌 참여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이번 이벤트는 2018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위메이드플레이의 동물보호를 위한 사회공헌 캠페인의 연장선이라는 점에서 관심을 모은다. 위메이드플레이는 구성원들의 봉사활동을 비롯해 보호소 신축, 의료기기 지원 등 꾸준한 유기동물 관련 지원 활동에 나서고 있다.

이 같은 활동과 함께 게임 이벤트로 이용자들과 동물보호에 대한 공감대를 쌓고 있는 위메이드플레이는 보호단체와의 지속적인 연계를 통해 유기동물 130여 마리의 치료와 600여 마리의 지원을 펼치고 있다.

위메이드플레이 김태열 사회공헌팀장은 "하루에만 55만여 건의 퍼즐 플레이가 진행되는 ‘애니팡 터치’의 이벤트가 보호센터와 유기동물들에게 이용자들의 소중한 응원을 전할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