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게임
HOME > 게임

스마일게이트 그룹, 대규모 게임개발자 공개 채용

스마일게이트 RPG·엔터테인먼트·메가포트·스토브 등 4개 법인 채용

발행일 : 2022-04-04 14:50:00
스마일게이트 그룹, 대규모 게임개발자 공개 채용

스마일게이트 그룹은 이달 30일까지 대규모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공개 채용에는 ‘스마일게이트 RPG’,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총 4개 법인이 참여한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블록버스터 PC MMORPG ‘로스트아크’와 ‘로스트아크 모바일’ 및 라이브 관련 개발자 등을 모집한다.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크로스파이어’와 신규 개발을 추진 중인 샌드박스형 게임 관련 개발자를,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캐주얼 모바일 게임 ‘마술 양품점’과 신규 모바일 게임 개발자 등을 각각 모집한다.

글로벌 소셜 게임 플랫폼인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플랫폼 개발 및 기획자와 인프라, 보안 관련 인력을 충원할 계획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지난 몇 년간 큰 폭으로 성장해왔다. 스마일게이트의 매출은 2017년 5946억원, 2018년 7582억원, 2019년 8873억원으로 가파른 성장세를 그려왔다. 2020년에는 1조 73억원으로 매출 1조원을 돌파하며 국내 게임 업계에서 5번째로 매출 1조 클럽에 가입한 바 있다.

스마일게이트 인사 관계자는 “스마일게이트는 국내 게임 업계에서 가장 밝고 확실한 미래 비전과 성장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 회사라고 자부한다”며 “스마일게이트에서 열정적으로 일하고 즐겁게 생활하며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고 성장해 나갈 능력 있는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채용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스마일게이트 공개채용 홍보 채널및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