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초이락, ‘브라보키즈 패밀리데이’ 진행

16, 17일 양일간 한국만화박물관서 개최

발행일 : 2022-04-05 10:20:00
초이락, ‘브라보키즈 패밀리데이’ 진행

최신 인기 콘텐츠 ‘메카드볼’, ‘티티 체리’, ‘헬로카봇 붐바’ 등을 직접 체험하는 오프라인 이벤트가 재개된다.

콘텐츠 전문 기업 초이락컨텐츠컴퍼니는 오는 16일과 17일 양일간 한국만화박물관에서 ‘브라보키즈 패밀리데이’가 열린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메카드볼, 티티 체리, 헬로카봇 붐바 등 다양한 애니메이션을 대형 스크린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메카드볼 완구로 하는 구슬치기 배틀에 참가할 수 있다. 이틀에 걸쳐 매일 어린이 80명씩, 총 160명(보호자는 2인까지 동반 가능)이 메카드볼 구슬치기의 묘미에 흠뻑 빠지게 된다.

특히 메카드볼 구슬치기는 외나무 슈팅, 멀리 굴리기, 메카니멀 팝업, 구슬 던지기, 구슬 점프 등 5개의 새 종목을 선보여 관심을 모은다.

인기 유튜버 베리가 행사 이틀 동안 참가자들을 만난다. 베리의 팡팡 터지는 매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게 된다.

초이락 측은 “코로나19로 인해 중단했던 브라보키즈 행사를 오랜만에 재개하게 됐다.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행사 진행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면서 “행사 참가자를 대상으로 메카드볼 슈퍼랜덤팝1의 한정판 구매 기회를 제공하는 등 여러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참가 신청은 온라인에서 오는 10일까지 접수하며, 결과는 12일 발표된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