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게임
HOME > 게임

컴투스홀딩스, '아르카나 택틱스' ‘비밀 던전’ 추가

발행일 : 2022-04-07 11:50:00
컴투스홀딩스, '아르카나 택틱스' ‘비밀 던전’ 추가

컴투스홀딩스는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콘텐츠, ‘비밀 던전’이 추가됐다. 비밀 던전은 총 100층으로 이루어진 스테이지를 하나씩 클리어해 나가는 방식으로, 각 층 마다 색다른 기믹과 강력한 보스가 등장해 전투의 재미를 더한다. 비밀 던전에서는 매 층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5단위 층마다 ‘찬란한 오색 아르카나’, ‘랜덤 메이저 아르카나’ 등 희귀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길드 레이드’와 ‘헬 모드’의 콘텐츠 볼륨이 늘어나고 보상도 풍성해졌다. 길드레이드는 신규 길드 레이드 보스, ‘고대 그리핀’이 등장해 그리핀을 처치하기 위한 길드간의 경쟁이 치열하게 펼쳐질 전망이다. 신규 보스의 등장과 함께 길드 레이드는 매주 진행된다.

또한 기존 길드 레이드 보스인 ‘고블린 킹’의 스테이지는 기존 20단계에서 40 단계로 늘어나 더욱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길드 인원수가 기존 30명에서 50명으로 변경되어 많은 길드원들과 함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헬 모드에는 지옥의 해적선을 배경으로 더욱 강력한 적들을 상대하며 극한의 도전을 맛볼 수 있는 신규 챕터가 추가됐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 콘텐츠, ‘님프의 모험’이 새로운 모습으로 오픈했다. 흥미진진한 배경과 미션이 추가되었으며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영웅 소환권’, ‘픽업 소환권’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는 티키타카 스튜디오(대표 유희상)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전략형 랜덤 디펜스 RPG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