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게임
HOME > 게임

호요버스, 붕괴3rd ‘과거의 공몽’ 업데이트

신규 SP 캐릭터 공개…‘과거의 낙원’ 개편

발행일 : 2022-04-08 16:20:00
호요버스, 붕괴3rd ‘과거의 공몽’ 업데이트

글로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호요버스는 ‘붕괴3rd’에서 5.6 버전 ‘과거의 공몽’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5.6버전에서는 신규 SP 캐릭터 파르도 필리스 ‘환몽·꿈꾸는 고양이’가 공개됐으며, 고레벨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대규모 콘텐츠 ‘과거의 낙원’이 대대적으로 개편됐다.

‘환몽·꿈꾸는 고양이’는 차크람 무기를 사용하는 허수 속성 빙결 원소 대미지 근접 캐릭터로, 오는 5월 6일까지 캐릭터 보급을 통해 얻을 수 있다.

또한 빠르고 민첩한 동료인 ‘깡통’과 함께 전장을 누비며, 파티원의 SP 회복 효율과 빙결 상태의 적에 대한 모든 대미지를 증가시키는 리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필살기 발동 시, ‘환몽·꿈꾸는 고양이’가 하늘로 차크람을 던지고, 거대해진 ‘깡통’이 차크람을 통과해 적을 짓눌러 강력한 대미지를 입힌다.

이와 함께 ‘과거의 낙원’ 신규 스토리에서는 ‘파르도 필리스’와 함께 네 명의 영웅이 모두 등장해 유저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전망이다.

아울러 ‘과거의 낙원’의 로비도 전반적으로 업그레이드됐으며, 로비를 걸어 다니면서 캐릭터와 대화하고 ‘회상의 증명’과 같은 아이템들을 확인할 수 있어 스토리에 더욱 몰입할 수 있다.

이 밖에 ‘과거의 낙원’ 관련 이벤트에 참여하면 열광 템포△ 코스튬 ‘8-BIT 열광’을 지급하며, 누적 충전 이벤트와 함께 레이븐 ‘한밤의 압생트’와 신규 코스튬 ‘취함의 시간’이 추가됐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