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금융

KB국민은행, ‘KB GOLD&WISE 서울숲 PB센터’ 개점

발행일 : 2022-04-21 17:00:00
KB국민은행 최권희 서울숲 PB센터장(오른쪽 네 번째)와 관계자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 최권희 서울숲 PB센터장(오른쪽 네 번째)와 관계자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B국민은행. >

KB국민은행은 지난 20일 개인·기업 복합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특화 PB센터인 ‘KB GOLD&WISE 서울숲 PB센터’를 개점했다고 21일 밝혔다.

강북의 신흥 부촌으로 부상하고 있는 성수동은 고급 주상복합아파트와 젊은 고액자산가들이 밀집된 지역이다. 서울시 성수동 아크로서울포레스트 디타워에 위치한 ‘KB GOLD&WISE 서울숲 PB센터’는 역량있는 전문 PB와 기업금융 전문인력을 통해 고객에게 자산관리뿐만 아니라 대출 상담도 한 번에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KB국민은행은 PB센터 이용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GOLD&WISE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먼저 KB금융그룹의 전문가들을 통해 세무·법률·부동산, 금융투자, 가업 상속설계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맞춤형 투자솔루션 제안 및 종합 상담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회원제 골프장에서 프라이빗 라운딩과 만찬을 즐기는 ‘골프데이’, 유명 스타 쉐프와 함께하는 프라이빗 쿠킹 클래스 등 차별화된‘토탈 라이프케어’ 서비스로 특별한 고객 경험을 선사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우수한 자산관리뿐만 아니라 특별한 고객 경험으로 한 단계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앞으로도 스무해의 KB GOLD&WISE가 고객의 자산을 변함없이 지켜나가며 더욱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