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게임
HOME > 게임

엔픽셀, 경기게임마이스터고 MOU체결

발행일 : 2022-04-27 13:45:00
엔픽셀, 경기게임마이스터고 MOU체결

엔픽셀은 경기게임마이스터고등학교와 우수 인재 양성 및 채용확대 등 산학협력 구축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경기게임마이스터고등학교는 지난 2020년 개교한 국내 유일의 게임 관련 맞춤형 고등학교로, 약 210여명의 학생이 재학 중인 가운데 게임 콘텐츠 분야 전문인력을 양성하고 있다.

특히 산학협력을 통해 우수 인재 양성을 목표로 채용확대 등 공동의 발전을 위한 방안을 모색한다는 방침이다.

이날 협약식은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엔픽셀 센터필드 오피스에서 진행, 경기게임마이스터고 정석희 교장 및 관계자들과 함께 근무환경 및 사내 복지 시설 등을 소개하며 상호 협력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정현호 엔픽셀 공동대표는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협업을 통해 우수한 게임개발 전문인력을 양성하고 채용도 확대해나갈 예정”이라며 “이번 산학협력을 계기로 상호간 다양한 교류를 이어가길 기대한다”고 전말다.

정석희 교장은 “개교 후 올해 첫 번째 졸업생들을 배출하는 만큼, 게임 기업들과 다양한 형태로 협력하며 학생들이 국내 게임산업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인재들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엔픽셀은 지난해 8월 1000억원 규모의 시리즈B 투자를 유치하며 ‘유니콘 기업’ 반열에 이름을 올렸으며 첫 프로젝트 ‘그랑사가’에 이어 해당 IP를 활용한 블록체인 프로젝트 및 차기작 ‘크로노 오디세이’ 등 사업 다변화에 나서고 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