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의 초·중등 영어 학원 브랜드 잉글리시아이는 이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고 학습 서비스 지원 강화를 목적으로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이용 편의성을 한층 강화한 것은 물론, 영어 교육에 필요한 콘텐츠를 다양하게 게재한 것이 특징이다. 주요 개편 사항으로는 △메인 및 서브 메뉴 리뉴얼 △모바일 최적화 △UI(사용자 인터페이스)·UX(사용자 경험) 개선 △직관적이고 친근한 디자인 적용 △신규 프로그램 및 시스템 안내 업데이트 등이 있다.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는 브랜드와 프로그램, 프랜차이즈, 커뮤니티 등 4개의 메인 메뉴로 구성됐다. 잉글리시아이의 커리큘럼과 학습 시스템, 스마트 영어 학습 프로그램 'AI-QV‘에 대한 내용을 영상과 체험 콘텐츠 등을 통해 다채롭게 접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교육 뉴스와 우수 회원 및 우수 가맹점 인터뷰 등의 콘텐츠를 수록했으며, 잉글리시아이 캐릭터 ’잉글리‘가 새겨진 이미지 파일과 휴대전화 배경 파일을 내려 받을 수 있도록 했다. 가맹을 희망하는 사업자를 위한 비대면 가맹문의 서비스 기능도 탑재했다. 홈페이지를 통해 신속하고 정확하게 가맹 상담이 가능하다고 잉글리시아이는 설명했다.
비상교육 영어 이영장 코어 그룹장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이용자 및 가맹사업 희망자의 편의성 개선과 양질의 영어 교육 관련 콘텐츠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이뤄졌다”며 “앞으로도 잉글리시아이 홈페이지를 통해 차별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잉글리시아이는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잉글리시아이 홈페이지를 통해 퀴즈에 응모하면 되고,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아이스크림·치킨·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