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게임
HOME > 게임

로스트아크, 신규 클래스 ‘기상술사’ 사전등록

발행일 : 2022-06-29 16:40:00
로스트아크, 신규 클래스 ‘기상술사’ 사전등록

스마일게이트 RPG는 로스트아크가 신규 클래스 ‘기상술사’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신규 클래스 ‘기상술사’는 로스트아크 세계관 속에서 애니츠 대륙 남쪽에 위치한 림레이크 출신 종족인 ‘요즈’로 구성된 ‘스페셜리스트’의 두 번째 클래스다. ‘우산’을 무기로 사용하며 자연과 공명하여 기상 이변을 활용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햇빛과 바람, 비 등 다양한 기상 현상을 스킬로 구현했으며, 고유한 특성인 ‘여우비’를 활용해 아군을 보호하거나 적들을 제압할 수 있다. 또한 우산 속에 숨겨둔 칼날을 활용한 화려하고 유연한 전투를 경험해 볼 수 있다. 기상술사는 오는 7월 6일 정식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기상술사의 정식 업데이트에 앞서 모험가들에게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사전등록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모든 모험가에게는 △기상술사 무기 아바타 ‘신비로운 환영의 우산’ △완성형 칭호 ‘신비로운 기상의 조율자’ △각종 유용한 게임 아이템으로 구성된 선물을 지급한다.

또한, 사전등록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2022 모코코 캘린더&텀블러, △2022 모코코 캘린더&트래블백, △로스트아크 SD 피규어 등 로스트아크 굿즈도 증정한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