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출판사는 인기 영어 학습 프로그램 ‘디즈니 스토리 리딩’이 여름방학을 맞아 ‘네이버 여름방학 홈스쿨링 기획전’에 참가하고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여름방학은 벌어진 학습 격차를 잡고 바른 공부 습관을 기를 수 있는 중요한 시기다. 미리 자녀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해두면 자연스럽게 학습에 대한 흥미까지 키워줄 수 있다.
이에 여름방학을 앞두고 디즈니, 마블 캐릭터로 영어를 재미있게 접할 수 있는 금성출판사의 ‘디즈니 스토리 리딩’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금성출판사가 디즈니 스토리 리딩을 특별 혜택으로 만날 수 있도록 네이버쇼핑 기획전에 참여한다. 디즈니 스토리 리딩은 겨울왕국, 스파이더맨, 아이언맨, 토이스토리, 스타워즈 등 디즈니, 픽사, 마블의 글로벌 캐릭터와 스토리로 영어를 공부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수준별 난이도로 구성돼 영어를 처음 접하는 유아부터 방학 동안 영어의 기초를 쌓고 싶은 초등학생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디즈니 스토리를 100% 수록한 원서, 금성출판사만의 특별 노하우로 개발한 학습북, 원어민이 참여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600편의 디지털 콘텐츠로 체계적인 학습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본책 60권, 학습북 6권, 디지털콘텐츠 600개의 완제품으로 구성된 디즈니 스토리 리딩 전집 세트와 6종의 소세트가 준비돼 원하는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소세트는 △마블 패키지 △겨울왕국 패키지 △토이스토리 패키지 △스타워즈 패키지 △디즈니/픽사① 패키지 △디즈니/픽사② 패키지가 있으며 시리즈 별 본책 10권, 학습북1권, 디지털콘텐츠 100개로 구성돼 아이들이 좋아하는 패키지로 구매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모든 제품은 정가 대비 10% 할인, 5%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무료 배송 혜택이 적용돼 합리적으로 구매 가능하다.
금성출판사 관계자는 “방학을 맞아 자녀 교육에 대한 고민이 많은 학부모들이 늘어남에 따라, 디즈니 스토리 리딩으로 쉽고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네이버 여름방학 홈스쿨링 기획전’에 참여하게 됐다”먀 “여름방학 동안 학생들이 영어 자신감과 흥미를 높일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