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슈가에코,구세군 희망나누미에 물품 후원

발행일 : 2022-07-19 14:44:59


4000만원 상당 '슈가버블' 등 기부…ESG 경영일환

지난 13일 슈가에코 정세훈 대표와 구세군 희망나누미 곽용덕 본부장이 '후원물품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슈가에코 <지난 13일 슈가에코 정세훈 대표와 구세군 희망나누미 곽용덕 본부장이 '후원물품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슈가에코>


친환경 세제 전문 기업 '슈가에코'는 구세군 희망나누미에 4000만원 상당의 후원 물품과 소정의 성금을 기부했다고 19일 밝혔다.

슈가에코는 과거 슈가계 계면활성제가 범용화돼 있지 않던 시기부터 주방세제,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등 약 100여개의 친환경 세제 '슈가버블'을 개발·판매하고 있는 친환경 1세대 기업이다. 슈가에코가 기부한 물품은 최근 출시한 친환경 주방세제와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등으로 일상생활에서 다방면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슈가에코가 기부한 후원 물품과 기부금은 지역사회와 미혼모, 중증장애인, 결식아동 등 어려운 환경에 처한 이웃들에게 쓰일 예정이다. 이날 전달된 기부금은 슈가에코가 ESG 경영일환으로 실시한 사내 바자회를 통해 마련됐다.

슈가에코 정세훈 대표는 "자사의 제품이 누군가에게는 큰 도움이 될 것이라는 믿음을 갖고 기부에 동참하게 됐다"며 "슈가에코는 앞으로도 보다 좋은 일을 위한 기부와 사회 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사회 공헌활동으로 나눔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구세군 희망나누미 곽용덕 본부장은 "세제와 같은 생활용품은 일상생활에서 꼭 필요한 제품이기 때문에 이번 기부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슈가에코 자사 제품 후원과 성금 기부라는 뜻깊은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을 실천해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슈가에코는 지난 4월 시장 환경의 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친환경 세제 기업으로의 비전과 사업역량 강화를 위해 슈가버블에서 슈가에코로 사명을 변경했다.

최정환 기자 admor7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