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금융

NH농협은행, IT사랑봉사단…삼계탕 나눔 실시

발행일 : 2022-08-09 13:43:29

결손가정·독거노인 등 소외이웃 무더위 극복 지원

지난 8일 NH농협은행 IT사랑봉사단이 경기 안양시청을 찾아 삼계탕 나눔 행사 실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은 오른쪽부터 신원권 NH농협 안양시지부장, 조상진 NH농협은행 IT부문장, 최대호 안양시장, 서을구 NH농협 IT노조위원장, 엄태자 NH농협 안양시청 '출' 소장. 사진=NH농협은행 <지난 8일 NH농협은행 IT사랑봉사단이 경기 안양시청을 찾아 삼계탕 나눔 행사 실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은 오른쪽부터 신원권 NH농협 안양시지부장, 조상진 NH농협은행 IT부문장, 최대호 안양시장, 서을구 NH농협 IT노조위원장, 엄태자 NH농협 안양시청 '출' 소장.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 IT사랑봉사단은 지난 8일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와 함께 경기 안양시청을 찾아 삼계탕 나눔을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는 농업인의 삶의 질 향상과 농촌지역의 균형 발전을 위해 설립됐으며, 농협 임직원들의 후원금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번 나눔에서 전달된 삼계탕 205세트는 결손가정, 독거노인 등 소외된 이웃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조상진 IT부문 부행장과 서을구 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IT지역본부장은 "무더운 여름날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힘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건강한 먹거리를 나눠 주신 NH농협은행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함께 동행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정환 기자 admor75@etnews.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