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상하목장, 유기농주스 ‘사과블루베리케일’ 출시

설탕 무첨가·자연수분 과일‧야채 유기농주스

발행일 : 2022-08-24 11:40:00
상하목장, 유기농주스 ‘사과블루베리케일’ 출시

매일유업은 유기농·친환경 식품 브랜드 상하목장이 유기농주스 사과블루베리케일(이하 사블케)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상하목장 유기농주스 사블케는 천혜의 자연환경에서 찾은 유기농 과일과 유기농 야채로 만들었다. 꿀벌이 100% 자연수분하고 무당벌레로 해충을 방지하는, 자연 그대로의 유기농 방식으로 재배한 과일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자연수분이란 사람의 인위적인 개입 없이 바람이나 곤충(꿀벌, 나비), 새 등 자연적인 매개자에 의해 이루어지는 수분을 말한다. 지속 가능한 환경을 위해 인공수분이 아닌 자연 그대로의 방식에 가까운 자연수분으로 재배한 유기농 과일을 선택한 것이다.

여기에 강원도에서 까다롭게 재배한 유기농 케일을 더해 과일과 야채의 다양한 영양소를 그대로 담았다. 상하목장 유기농주스 1팩에는 사과 반 개 분량의 영양소가 들어 있다.

상하목장 유기농주스 사블케의 또다른 특징은 설탕 무첨가 주스라는 점이다. 설탕을 넣지 않은 대신 유기농 저지방 우유를 더해 과일과 야채의 맛을 보다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멸균 패키지로 실온보관이 가능해 보관의 편의성도 높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상하목장 관계자는 “상하목장은 ‘자연에게 좋은 것이 사람에게도 좋습니다’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자연과 사람이 함께할 수 있는 건강한 제품을 만들고 있다”며 “신제품 상하목장 유기농주스 사블케도 가장 좋은 원료만을 엄선해 정성껏 만든, 설탕 무첨가 유기농 주스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라 야외 피크닉을 갈 때나 외출 시 간편하게 챙길 아이 간식으로 제격이다”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