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아이들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찾아가는 옥토넛이 완구 체험 패키지 1차 모집을 완료하고 오늘부터 2차 추가 모집을 진행한다.
패밀리 놀이문화 기업 손오공이 바다 탐험대 옥토넛 완구 체험 패키지를 어린이집·유치원 50곳에 추가 증정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모집은 지난 11일 오픈한 옥토넛 완구 체험 패키지 증정에 대한 참여단체 모집이 큰 호응 속에 조기 마감됨에 따라 선착순 내에 들지 못한 어린이집과 유치원의 수요를 반영해 추가로 모집하기로 결정한 것이다.
옥토넛 완구 체험 패키지 증정은 환경과 생명의 소중함을 알려주는 옥토넛 완구를 어린이집과 유치원에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다. 패키지 구성은 인기 제품인 옥토레이를 포함, 2022년 출시한 옥토넛 글로벌 공식 완구 3종으로 총 26만원 상당의 제품을 증정한다.
특히, 옥토레이는 온라인 사전 예약 행사 당시 완판 기록을 세운 옥토넛 메인 완구로 바다를 넘어 육지까지 활동 반경을 확장한 옥토넛 탐험대의 새로운 탐험선이자 이동식 탐험기지로 활약 중이다.
제트기 형태의 탐험선 모드에서는 조종사가 되어 탐색과 이동을 하고 제품을 상판을 열어 탐험기지 모드로 바꾸면 출동, 탐험, 구조를 알리는 25가지의 다양한 사운드와 함께 위험에 처한 동물들을 구출하기 위한 임무를 수행하는 역할 놀이도 즐길 수 있다.
전국 어린이집과 유치원을 대상으로 손오공몰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선착순 50단체를 마지막으로 증정 행사를 마감할 예정이다.
옥토넛 브랜드 담당자는 “빠른 마감에 미처 신청을 하지 못한 고객들의 문의가 쇄도해 추가 모집을 결정했다”며 “여름방학이 끝나고 새 학기를 시작하는 유아들이 좋아하는 옥토넛 대원들과 함께 바다와 육지 생물에 대한 호기심을 채우며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옥토넛은 역시 넷플릭스로!’ 육지수호 대작전 시청 인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넷플리스에서 방영 중인 옥토넛 육지수호 대작전을 시청하는 모습을 촬영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뒤, 손오공 공식 인스타그램에 이벤트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