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랑드사이다 파인애플·그린애플…달콤·상큼함 더해
동아오츠카가 제로칼로리 사이다에 새콤달콤한 파인애플, 그린애플 맛을 더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동아오츠카는 제로칼로리 나랑드사이다의 신제품 '나랑드사이다 파인애플', '나랑드사이다 그린애플' 2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동아오츠카는 지난 24일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동아쏘시오그룹 계열사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나랑드사이다 파인애플, 그린애플 샘플링 이벤트를 가졌다.
'나랑드사이다 파인애플', '나랑드사이다 그린애플'은 2010년 제로칼로리 사이다로 리뉴얼해 재출시된 나랑드사이다 브랜드 최초로 선보이는 신규 플레이버다.
이번 신제품은 나랑드사이다의 산뜻한 탄산에 파인애플의 달콤함과 그린애플의 상큼함을 더했다. 350mL, 500mL 페트로 출시되며, 350mL는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판매된다.
홍광석 나랑드사이다 브랜드매니저는 "다양한 제로칼로리 음료 제품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고자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나랑드사이다의 톡 쏘는 청량감과 함께 파인애플, 그린애플 특유의 상큼함을 즐길 수 있는 이번 신제품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로칼로리 나랑드사이다는 올 상반기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약 30% 증가하며 2015년부터 매해 자체 최고 매출을 경신하고 있다.
최정환 기자 admor75@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