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부품/용품

롯데렌터카, ‘마이웨이-인수형’ 신차 장기렌터카 상품 출시

발행일 : 2022-08-30 16:24:40
롯데렌터카, ‘마이웨이-인수형’ 신차 장기렌터카 상품 출시

롯데렌터카가 긴 계약기간 유지 부담을 줄이고 일정 기간 이후부터는 중도해지 위약금 없이 차량을 자유롭게 반납할 수 있는 신차 장기렌터카 ‘MY’ 상품 시리즈 ‘마이웨이’를 출시한 데 이어, 인수까지 할 수 있는 ‘마이웨이-인수형’ 후속편을 출시했다.

기존 신차 장기렌터카 ‘마이웨이’는 최근 교체 주기가 짧아진 트렌드와 차량을 빠르게 바꾸고 싶어 하는 고객 요구를 반영한 상품이다. 최초 계약 때 48개월 계약 기준으로 이용 기간 24개월 후부터 자유로운 반납만 가능한 상품이었으나, 이번 후속편 ‘마이웨이-인수형’ 상품은 인수선택형으로 고객이 반납과 인수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게 됐다. 이 상품은 마이웨이-반납형 계약을 진행하면서 많은 고객이 요청했던 ‘차량 인수’의 요구를 반영해 출시하게 되었다.

신차 장기렌터카 ‘마이웨이’ 상품의 장점은 그대로며, 계약기간 만료 후 인수 여부까지 고객이 선택할 수 있어 기존 장점인 경제성에 인수를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까지 더해졌다.

‘마이웨이-인수형’ 상품으로 계약할 수 있는 차량은 기존 ‘마이웨이’ 상품과 같이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 중 준중형급 이상으로 가능하며, 기존 ‘마이웨이’ 상품과 함께 향후 라인업을 확장할 예정이다.

신차 장기렌터카 ‘마이웨이-인수형’ 또한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 대상 상품으로, 롯데렌터카의 전국 영업지점에서 견적과 계약을 할 수 있다.

롯데렌탈 최근영 마케팅부문장은 ”마이웨이는 다양한 차량을 경험하고 싶은 고객 요구에 맞춰 출시된 신차 장기렌터카 상품으로 많은 문의와 계약을 맺은 고객들의 추가적인 요구를 반영하여 인수까지 할 수 있는 후속편을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롯데렌탈은 광범위한 고객 DB를 바탕으로 다양한 마이시리즈 상품을 추가 개발하겠다”라고 밝혔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