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은 디저트 전문 관계사 엠즈베이커스가 신제품 ‘데르뜨 바이오 딸기요거트 롤케이크’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신제품 데르뜨 바이오 딸기요거트 롤케이크에는 매일유업의 매일 바이오 플레인 요거트가 그대로 들어 있다. 요거트 파우더가 아닌, 진짜 요거트를 딸기와 함께 넣어 새콤하고 진한 요거트 풍미를 완성한 것이다. 건강한 매일 바이오 플레인 요거트와 국내산 딸기로 만든 딸기 요거트 크림으로 차별화된 맛을 즐길 수 있다.
데르뜨 바이오 딸기요거트 롤케이크는 취향과 상황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게끔 370g과 110g 2종으로 출시됐다. 홀케이크 사이즈의 데르뜨 바이오 딸기요거트 롤케이크는 카스테라의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보다 작은 사이즈인 데르뜨 바이오 딸기요거트 미니 롤케이크는 카스테라에 쫀득한 식감을 더해 한 입에 즐기기 더욱 좋다. 특히 미니 사이즈는 깔끔하게 5조각으로 커팅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엠즈베이커스 관계자는 “데르뜨와 매일 바이오의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보다 건강한 요거트 롤케이크를 만들고자 했다”며 “데르뜨 바이오 딸기요거트 롤케이크에는 진짜 딸기가 콕콕 박혀 있는 부드러운 딸기 요거트 크림을 듬뿍 넣어, 딸기와 요거트의 새콤달콤한 풍미가 남다르다”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 데르뜨 바이오 딸기요거트 롤케이크는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와 배민 비마트 등 온라인 구매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