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는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 JOYCITY를 통해 브랜디드 콘텐츠 ‘라떼이즈’ 2화를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라떼이즈’는 군 복무를 마친 조이시티 사원들이 자신들의 군 생활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공감대를 형성하는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의 브랜디드 콘텐츠다. 신규 에피소드인 2화에서는 ‘재입대 시, 6개월 이등병 VS 12개월 병장’ 등의 군대를 주제로 한 밸런스 게임을 진행하며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이번 에피소드 공개에 앞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무더운 여름에 진지공사 VS 추운 겨울에 알통구보’ 밸런스 게임을 진행해 유저들의 호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64%의 유저가 진지공사를 더 선호하는 것으로 드러나, 댓글을 통해 유저 간 열띤 토론이 이어지기도 했다.
‘라떼이즈’ 신규 에피소드 공개를 기념해 9월 16일까지 ‘영상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떼이즈’ 2화를 시청하고, 구독 및 좋아요, 그리고 응원 댓글을 남긴 유저 전원에게 참여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참여 유저 중 20명을 추첨해 ‘라떼이즈 X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라떼 머그컵 세트를 증정한다.
아울러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신규 유저를 위한 ‘스타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라떼이즈’ 2화를 시청하고,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에서 본부 3레벨을 달성한 모든 신규 유저에게 10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한편, ‘건쉽배틀: 토탈워페어’는 대규모 현대전의 양상을 섬세하게 재현한 모바일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지난 2018년 출시된 이후, 전 세계 유저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조이시티의 간판 타이틀이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