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게임
HOME > 게임

조이시티, ‘3on3 프리스타일’ 신규 캐릭터 등장

발행일 : 2022-09-22 13:00:00
조이시티, ‘3on3 프리스타일’ 신규 캐릭터 등장

조이시티는 자사가 개발한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3on3 FreeStyle)’에서 신규 캐릭터 ‘클로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클로이’는 사랑에 관한 고민을 지닌 귀여운 소녀 캐릭터로 필드에서는 오프볼 무브와 3점 슛에 강점을 지닌 포인트 가드로 활약한다. 특히 오프볼 상태일 때, 홀로 노마크 상태를 만들 수 있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어 변수 창출에 강력한 모습을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클로이’는 오프볼 무브를 강화시켜주는 2가지 특성을 지니고 있다. 첫 번째 특성 ‘집념’은 공격 상황에서 클로이가 오프볼 상태라면, 대쉬에 필요한 스태미너가 50% 감소한다. 두 번째 특성 ‘오프볼 플레이메이커’ 역시 공격 상황에서 오프볼 상태일 때, 아군의 온볼 이동속도와 패스 능력치를 올려주는 버프를 부여한다.

이와 함께 신규 스킬 백스텝 대쉬가 추가됐다. 백스텝 대쉬는 오프볼 상태에서 순간적으로 뒤로 물러난 후, 옆으로 대쉬하여 상대편의 앵클 브레이크를 유발해 빈틈을 만들어내는 스킬이다.

또한 ‘클로이’의 초월 스킬이 해금됐다. 클로이의 초월 스킬은 오프볼 무브를 한층 더 강화할 수 있는 세 가지 스킬로 구성됐으며, 유저는 이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자신만의 플레이 스타일을 정립할 수 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