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가 개인 장기렌터카 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 ‘고객 감사제’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롯데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관심에 보답하는 의미로 1년에 한 번 진행하는 감사제 형태로 기획되었으며, 올해로 4회째를 맞아 대표 차량 할인과 신차 계약 구매 혜택도 더욱 풍성하다.
그랜저, 카니발, 토레스, 캐스퍼 등 대표 인기 차종을 최대 500만원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카니발(2.2 프레스티지 9인승)의 경우, 월 대여료 약 40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그랜저 2.5 르블랑도 약 55만원에서 42만원 대까지 할인된다. 그 외에 토레스, 캐스퍼 또한 빠른 출고와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감사제 기간 11월 30일까지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롯데렌터카 신차를 계약하는 고객 중 최대 1000명을 추첨해 아이폰 14프로, 롯데백화점 상품권(약 30만원 상당), L.POINT 등을 증정한다.
한편, 롯데렌터카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orea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이하 KCSI) 조사에서 렌터카 부문 7년 연속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를 통해 롯데렌터카는 올해 국내 3대 브랜드 가치 조사인 ‘한국산업의브랜드파워(K-BPI)’, ‘프리미엄 브랜드 지수(KS-PBI),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이하 NBCI)’ 에서 모두 렌터카 부문 1위로 인정받았다.
구범석 롯데렌탈 채널영업부문 상무는 “올 한해 롯데렌터카에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의 사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감사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좋은 상품과 서비스뿐 아니라, 다양한 혜택을 구성해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