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퍼레이션 무인 로봇카페 ’비트(b;eat)’는 충무로 블루칩이라 불리는 배우들이 출연하는 범죄 추적 스릴러 ‘유포자들’ 영화 예매권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발표했다.
로봇카페 비트는 11월 7일부터 20일까지 2주간 전국 비트 매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유포자들’ CGV 예매권을 제공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1월 23일 CGV에서 개봉하는 ‘유포자들’은 사이버 공간에서 행해지는 추악한 범죄의 실체를 그린 극강의 서스펜스를 담은 영화다. 박성훈, 김소은, 송진우, 박주희, 임나영 등 충무로 블루칩들의 총출동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 영화는 핸드폰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없는 현대사회, 무심코 촬영한 영상들이 어떻게 인간을 파멸로 이끌 수 있는지를 그렸다.
이벤트 기간 내 이벤트 대상 로봇카페 비트 매장 방문자들은 매장 내 사이니지 또는 키오스크에 노출된 ‘유포자들’ 홍보물과 커피 구매 영수증이 보이도록 방문 인증샷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보다 상세한 이벤트 내용은 로봇카페 비트 공식 인스타계정이나 공식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b;eat’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로봇카페 비트가 지난 7월 영화 ‘리미트’ 예매권 이벤트에 이은 두번째 한국영화 콜라보다. 또한 로봇카페 비트는 최근 K팝 캐릭터 밴드 사공이호와 협업해 ‘미묘’ NFT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문화 콘텐츠 콜라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앞으로도 로봇카페 비트는 다양한 파트너들과 협업해 소비자들에게 한결 같은 품질의 맛있는 커피뿐 아니라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비트, 영화 ‘유포자들’ 예매권 증정 이벤트
비트 전국 매장서 실시…다양한 경험 제공 지속
발행일 : 2022-11-07 10: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