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헬스뉴트리션은 대용량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최근 출시한 대용량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는 기존의 제품 용량인 304g 대비 266g, 약 88% 증량한 570g 용량이다. 기존 제품으로는 8회분을 섭취할 수 있었다면 대용량 제품으로는 15회분 섭취가 가능하다.
용량은 늘어난 동시에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최근 홈쇼핑 채널에서도 연일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대용량 캔 출시를 통해 기존의 소용량 캔, 휴대가 간편한 스틱형까지 총 3종의 라인업을 갖게 됐다.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 전제품은 셀렉스몰과 네이버 셀렉스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오는 10일부터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가 필요한 순간을 업로드하고 셀렉스몰에 해당 게시물 링크를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호텔 숙박권을, 2명에게 인바디 다이얼을, 100명에게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를 선물하고 참여자 전원에게 셀렉스몰에서 사용 가능한 대용량 코어프로틴 락토프리 50% 할인쿠폰을 선물한다.
응모 기간은 11월 22일까지 2주 동안이다. 소문내기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셀렉스 공식 쇼핑몰 셀렉스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셀렉스 카카오채널을 친구로 추가하면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한편, 매일유업이 지난해 10월 독립법인으로 출범한 매일헬스뉴트리션은 과학에 근거한 고객맞춤형 평생 건강관리를 제공한다. 셀렉스는 2018년 국내 단백질 성인영양식 시장의 포문을 연 코어프로틴을 시작으로 마시는 프로틴, 프로틴 바, 썬화이버, 프로바이오틱스 등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바탕으로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 출시 후 누적 매출 2500억원을 돌파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