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은 연말을 맞이하여 파머스 빌리지의 숙박 패키지인 '산타빌리지' 패키지를 포함해 산타 컵케이크 만들기, 크리스마스 시크릿 이벤트, 터키투고 세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29일 밝혔다.
'산타빌리지' 패키지는 파머스 빌리지 및 글램핑의 숙박 고객을 대상으로 판매되며 '사랑을 전하는 산타가 사는 마을' 이라는 콘셉트로 고객들에게 상하농원에서만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이고 다양한 체험을 포함한다.
체크인시 프론트에서 고객들을 '사랑을 전하는 산타'로 임명한다는 의미로 산타모자와 함께 업사이클링 diy키트, 크리스마스 엽서 및 볼펜이 담긴 산타 주머니를 증정하며, 먹이주기 체험 쿠폰, 산타 컵케이크 만들기 체험 쿠폰, 3만 5천원의 메리 다이닝 디너쿠폰이 제공돼 고객들에게 객실 안과 밖 모두에서의 풍성한 크리스마스 경험을 선사한다.
체험교실에서는 12월 한 달 동안 크리스마스 쿠키 장식을 활용한 ‘산타 컵케이크’ 만들기 체험을 진행하며, 12월 24일과 25일에는 산타가 선물을 전달해주는 파머스 빌리지 ‘시크릿 산타’ 이벤트와 함께 파머스 카페에서 진행하는 크리스마스 캐롤 공연, 신메뉴 주문 고객 대상 경품 추첨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한편, 상하농원의 ‘터키 투고’는 셰프만의 특별한 염지기법으로 5일동안 숙성한 칠면조 구이와 수제 피클, 샐러드, 버섯볶음, 매쉬 포테이토, 그레이이 소스, 크린베리소스로 구성 되어있으며, 같은 조리방법으로 조리한 ‘로스트 치킨’을 단품으로도 만나 볼 수 있다. 이달 30일까지 ‘터키 투고’ 예약시 15%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혜택도 제공하며 7일전 예약이 필수다.
상하농원 관계자는 “객실 안과 밖에서 능동적으로 즐길 수 있는 체험들로 이색적인 겨울 여행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구성으로 준비했다”며 “상하농원에서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상하농원, ‘산타빌리지’ 이벤트 선보여
숙박고객 대상 ‘산타 빌리지’ 패키지 운영
발행일 : 2022-11-29 13:5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