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은 패션이 쿠팡플레이 예능 ‘사내연애’와 협업해 오는 12일까지 ‘사내연애 겨울 컬렉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쿠팡 패션과 쿠팡플레이의 첫 협업으로, 쿠팡플레이 시리즈 <사내연애>의 출연진이 겨울 패션 상품을 추천하는 등 색다른 기획전으로 구성됐다.
쿠팡은 ‘사내연애’ 출연진 7명이 방송에서 실제 착용한 의류와 액세서리를 모아 이번 기획전을 꾸렸다. 평소 ‘사내연애’ 출연진의 패션 아이템이 궁금했거나, 눈여겨 보고 있었던 아이템이 있었다면 힘들게 구매정보를 찾지 않아도 이번 기획전의 추천상품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출연자가 가장 선호하는 상품들을 모아 베스트 상품도 따로 모았다. 기획전 페이지에서 여성 출연진 △신윤아 △방수지 △박정빈 △김혜빈이 추천하는 여성패션과 남성 출연진 △김성결 △이형석 △양정훈이 추천하는 남성패션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
쿠팡 리테일 패션 제임스 퀵 부사장은 “쿠팡 패션과 쿠팡플레이의 첫 콜라보 기획전을 선보인다”며 “이번 기획전은 예능 출연진이 입어 보고 추천한 겨울 패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쿠팡플레이 예능 ‘사내연애’는 지난 11월 11일 첫 공개 한 시리즈로, 연애가 곧 월급이 되는 가상의 패션회사에서 펼쳐지는 직장 로맨스 리얼리티다. 정재형, 이적, 넉살, 이미주, 안아름, 5명의 MC가 지켜보는 가운데, 풋풋한 신입사원 남녀가 출연해 썸이 싹트는 설레는 회사생활을 보여주고 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