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는 ‘건쉽배틀: 토탈워페어’가 서비스 4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14일까지 총 7종의 4주년 기념 이벤트가 실시되며, 각각의 이벤트에서 숫자 및 알파벳을 수집해 ‘4YEARS★’를 모아 변환하면 4주년 기념 특별 보급을 진행할 수 있다. 4주년 특별 보급에서는 PF-57 등 전투기 설계도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4주년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석을 통해 얻은 보상 아이템을 사용하면 숫자 ‘4’와 레전더리 항모 설계도 선택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이 주어진다. 또한, ‘4주년 주사위 이벤트’, ‘4주년 OX 퀴즈’ 등의 이벤트에서도 4주년 특별 보급에 필요한 숫자 및 알파벳, 그리고 별도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4주년을 기념해 아르마다 함대 4회 소탕 시 추가 보상을 지급하는 등 숫자 4와 관련된 미션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전투기 보급 지령서’를 매일 지급하는 연말 출석체크 이벤트, 군함 경험치 3배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조이시티 전략사업본부 박준승 이사는 “전세계 유저분들이 지난 4년간 보내주신 큰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건쉽배틀: 토탈워페어’와 함께 행복하고 따스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건쉽배틀: 토탈워페어’는 ‘건쉽배틀’ IP를 활용해 제작한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현대전 배경의 각종 무기들을 섬세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2018년 12월 12일, 155개 국가를 대상으로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