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가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1박 2일간 스웨디시 럭셔리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 ‘2023 헤이, 파밀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스웨덴어로 ‘안녕하세요’를 뜻하는 ‘헤이(Hej)’와 ‘가족’이라는 의미의 ‘파밀리(Familj)’가 합쳐진 ‘헤이 파밀리(Hej, Familj)’는 볼보자동차코리아가 2018년부터 진행해 오고 있는 고객 초청 이벤트로,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는 삶의 가치를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참가자는 볼보자동차 출고 고객 총 800팀(가족)을 선정해 ▲6월 서울 파라스파라 ▲7월 강원 비브릿지 ▲8월 경남 까사드발리 ▲8월 부산 아난티 힐튼 ▲9월 강원 소노펫 비발디파크 등 총 5개의 럭셔리 리조트 및 독채 풀빌라에서 진행된다. 특히 참가 고객에게는 더욱 개인화된 럭셔리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프라이빗 온수 풀, 모닥불, 반려동물 전용 패키지 등과 같은 맞춤형 서비스와 볼보자동차의 친환경 어메니티와 웰컴 패키지가 함께 제공된다.
참가 신청은 5월 파라스파라를 시작으로 8월 소노펫까지 매월 첫째 주 볼보 라이프스타일숍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참가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이만식 전무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마음속 깊이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최고급 럭셔리 리조트 및 풀빌라에서 진행되는 올해 헤이 파밀리를 통해 스웨디시 럭셔리가 전하는 진정한 삶의 가치를 만나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