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탈의 카셰어링 브랜드 그린카가 나들이하기 좋은 5월을 맞이해 가족, 친구, 연인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행사를 진행한다.
그린카는 생애 첫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00만원 상당의 L 포인트를 제공한다. 5월 8일부터 28일까지 그린카를 최초로 대여하고 반납을 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자 발표는 6월 2일이다. 해당 포인트는 롯데 계열사를 포함한 제휴처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로 쇼핑 등 다양한 곳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 달에 1회 이상 카셰어링을 이용한다면 다양한 제휴 혜택과 대여료 할인 등을 제공하는 구독 서비스 ‘그린패스’ 가입을 추천한다. 5월 한 달 동안 연간 회원 가입 고객에게 그린카 이용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그린 포인트 5000점을 제공하는 페이백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가입 즉시 ▲롯데시네마 최대 6000원 할인 ▲롯데홈쇼핑 10% 할인의 제휴 혜택뿐만 아니라 ▲24시간 무료 이용권 ▲상시 60% 할인 ▲퇴출근 7000원 이동 쿠폰 등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그린카에서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매주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래플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8일부터 3주 동안 진행되며, 그린카 회원들은 앱 내의 이벤트 페이지의 댓글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주차별로 에어팟 프로, 애플워치, 맥북 프로가 경품으로 제공되며 당첨자 발표는 매주 수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린카 관계자는 “5월 감사의 달을 맞이해 고객들에게 편리한 이동뿐만 아니라 일상에서의 혜택까지 폭넓게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언제 어디서든 고객들이 그린카를 통해 합리적이고 즐거운 이동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