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지프, ‘2023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에서 ‘와일드 파크’ 부스 운영

발행일 : 2023-06-25 22:01:47
지프, ‘2023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에서 ‘와일드 파크’ 부스 운영

지프(Jeep)가 24~25일 양일간 ‘2023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에서 ‘지프 와일드 파크(Jeep Wild Park)’를 운영하고 차량 전시 및 방문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했다.

지프는 아이코닉 SUV의 정신과 열정을 공유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의 하나로 한여름 젊은이들의 열정과 생기를 대변하는 뮤직 페스티벌에 전시 및 체험공간을 마련하고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2023 서울 파크 뮤직 페스티벌’의 스폰서로 참여한 지프는 페스티벌이 개최되는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 앞 광장에 ‘지프 와일드 파크’를 마련했다. 폭포가 흐르는 자연을 테마로 조성된 부스에는 브랜드 럭셔리 플래그십 SUV ‘올 뉴 그랜드 체로키(All-New Grand Cherokee)’와 정통 오프로드 SUV의 상징인 ‘랭글러 4xe(Wrangler 4xe)’를 전시했다. 특히, 랭글러는 높은 경사로의 암벽을 내려가는 모습으로 전시되어 차별화된 지프만의 오프로드 감성을 전파했다.

부스 방문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다양한 프로그램 및 이벤트 또한 진행했다. 현장에서 캡슐 뽑기 게임을 통해 증정품을 제공했으며, 세일즈 컨설턴트와의 상담과 시승도 진행했다. 소셜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들에게도 지프 캐리어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했다.

88잔디마당 내 마련된 별도의 지프 부스에는 지프 오너를 포함한 VIP 고객을 위해 ‘지프 바(Jeep Bar)’를 마련, 더운 날씨에도 페스티벌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선물과 음료를 제공했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