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는 '에픽세븐'이 신규 여름 서브 스토리 '한여름의 파라다이스'와 신규 한정 영웅 '바다 향기 루루카'를 업데이트 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신규 여름 서브 스토리는 영웅 '루루카'와 '비올레토'가 함께 즐거운 여름 휴가를 즐기기 위해 방문한 타레브 섬의 리조트에서 리조트에 얽힌 비밀을 파헤치며 겪게 되는 모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이용자들은 서브 스토리를 플레이하며 전설 장비와 각종 재련 재료, 이벤트 재화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이벤트 재화는 기념품 교환소에서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하거나 전설 장비 교환소에서 원하는 세트의 85레벨 전설 장비와 교환할 수 있다.
특히, 기념품 교환소에서는 에픽세븐 최초로 선보이는 '장비 초기화 주문서'를 획득할 수 있다. '장비 초기화 주문서'를 사용하면 85레벨 이상의 전설 장비를 강화하기 전의 초기 상태로 되돌릴 수 있다.
'바다 향기 루루카'는 이번 여름 시즌 기간에만 획득할 수 있는 한정 영웅이다. 5성 등급의 자연속성 정령사 영웅으로 이번 서브 스토리의 배경인 타레브 섬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쾌활한 성격의 캐릭터다.
'바다 향기 루루카'는 패시브 효과로 상대가 공격이 아닌 스킬을 사용할 때 자신의 행동 게이지가 빠르게 증가하기 때문에 상대방의 스킬 연계를 끊고 효과적으로 방해할 수 있는 영웅이다.
'집중'을 모아서 발동시키는 스킬 '루루카 딜리버리'는 적 전체의 강화 효과를 2개 해제하고 높은 확률로 '침묵'과 '명중 감소'를 발생시킨다.
또한, 세번째 스킬인 '받아 서비스야'는 아군 전체의 약화 효과를 2개 해제하고 2턴간 방어력 증가와 신규 강화 효과인 '아이스크림'을 발생시켜 생존력을 크게 높일 수 있다. '아이스크림'은 해제되지 않는 강화 효과로 피격 후 최대 생명력의 20%를 회복시켜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스마일게이트 정재훈 이사는 “2023년 여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신규 서브 스토리에서 바다 향기 루루카, 비올레토와 함께 즐거운 모험을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스마일게이트, 한여름의 파라다이스 업데이트
영웅 ‘루루카’·‘비올레토’ 여름 특별 서브 스토리
85레벨 전설 장비·장비 초기화 주문서 등 다앙한 보상 획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