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게임
HOME > 게임

컴투스홀딩스, '제노니아' 캐릭터 성장 재미 강화

'레어 등급 방어구 세트' 추가
페어리 성장 아이템 수급처 확대·'에픽 페어리' 확정 영입

발행일 : 2023-07-19 11:50:00
사진=컴투스홀딩스. <사진=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는 대작 MMORPG '제노니아'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캐릭터 성장의 재미를 강화하는데 특징이 있다. 캐릭터 성장에 필수적인 레어 등급 방어구를 손쉽게 제작할 수 있도록 바뀐다. 갑옷, 투구, 부츠, 글러브 등 4개 파트로 구성된 '정예군 가죽 방어구 세트'는 레시피 조각을 직접 활용해 100% 제작 성공할 수 있다.

제작에 필요한 다른 아이템들도 손쉽게 획득할 수 있는 재료들이 사용된다. 난이도가 높았던 레어 등급 장비들을 더 많은 유저들이 제작할 수 있어 캐릭터 성장을 빠르게 체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페어리 더스트'와 '페어리 스톤' 등 성장 아이템의 수급처가 늘어나 페어리 성장도 쉬워진다. 상점에서 구입하는 방법 외에도 침공전에서 획득한 '차원의 정수'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60레벨에 도달하면 게임 내 재화인 '골드'를 사용해 에픽 등급 페어리를 얻을 수 있도록 해 캐릭터 성장을 촉진시킨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들도 펼쳐진다. 이번 달 25일까지 열리는 '파티 던전 붐 업 이벤트'에서는 '크레이던의 묘지'를 난이도별로 공략하고 두 배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수호자 감사 선물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육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